> 야구 > 국내
돌아온 소사, SK 3연승 이끌 수 있을까
출처:MK 스포츠|2019-06-09
인쇄

돌아온 헨리 소사(34·SK와이번스)가 드디어 복귀전을 치른다. KBO리그에서 소사의 네 번째 팀인 SK의 3연승이 걸린 경기다.

소사는 9일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리는 2019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와의 팀간 8차전에 선발로 등판한다.

지난해 9월20일 LG트윈스 소속으로 잠실에서 열린 두산 베어스와의 경기가 가장 최근 등판이었던 소사는 지난 2012년 한국에 첫 선을 보인 이후 KIA타이거즈-넥센 히어로즈-LG를 거쳐 7시즌 동안 68승60패 1세이브 2홀드 평균자책점 4.32의 기록을 남겼다.

 

 

소사는 전형적인 파이어볼러 스타일의 투수다. 최고 150km 중반대의 포심 패스트볼을 앞세워 긴 이닝을 소화하는 게 장점이다.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SK가 브록 다익손(25)을 내보내고 영입한 이유도 소사의 장점 때문이다. 소사의 영입으로 SK는 기존 김광현(31) 앙헬 산체스(30)에 이어 파이어볼러 선발진을 갖추게 됐다.

소사의 어깨에 SK의 3연승이 달려있다. SK는 삼성과의 주말 3연전 중 앞선 두 경기를 모두 잡았다. 올 시즌 SK는 삼성의 7차례 맞대결에서 모두 승리하고 있다. 소사의 어깨에는 삼성전 8전 전승도 달렸다.

소사는 삼성 상대 통산 21경기 131이닝을 던져 6승8패 평균자책점 5.08을 기록 중이다. 그리 강했다고 볼 수 없는 성적이다. 소사의 복귀전은 다를지 관심이 모아진다.

  • 축구
  • 농구
  • 기타
즐라탄 "우리가 래시포드 한번 써볼게" AC밀란 접촉했다...'주급 5억원'은 어떻게 되나?
즐라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격수 마커스 래시포드를 원하는 구단이 나타났다.영국 매체 '트리뷰나'는 7일 오전(이하 한국시간) "래시포드는 24-25시즌 임대 이적 가능성을 두고 AC밀란...
이재성, 독일 최고 공격형 미드필더 6위 선정…“끈질긴 체력과 투지가 인상적”
이재성, 독일 최고 공격형 미드필더 6위 선정…“끈질긴 체력과 투지가 인상적”
이재성(33·마인츠)이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실력을 인정받았다.독일 축구전문지 키커는 지난달 말부터 2024~2025시즌 분데스리가 선수들의 전반기 활약을 평가한 순위인 랑리스테(R...
[오피셜] 전남드래곤즈, '93년생 동갑내기' DF 김경재 & 구현준 영입!
[오피셜] 전남드래곤즈, '93년생 동갑내기' DF 김경재 & 구현준 영입!
전남드래곤즈가 2025 겨울 이적시장에서 자유계약(FA)으로 수비수 김경재와 구현준을 영입하며 수비라인에 경험과 안정감을 더했다.김경재는 강구중, 대전유성생명과학고, 아주대를 거쳐...
김희정, 과감한 레깅스룩에 꽉찬 볼륨감 "2025년도 더 건강하게"
김희정, 과감한 레깅스룩에 꽉찬 볼륨감
배우 김희정이 운동을 통해 건강 관리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6일 김희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5년도 더 건강하게!"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해당 게시물에는 김...
이솔이, 몸매 관리에 진심 맞네..완벽 S라인에 힙업 뒤태까지
‘박성광♥’이솔이, 몸매 관리에 진심 맞네..완벽 S라인에 힙업 뒤태까지
박성광 아내 이솔이가 탄탄한 보디라인을 자랑했다.7일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의 개인 채널에는 “저는 근육 있는 몸은 별로 안 좋아하지만 슬랜더가 추구미라 관리에는 진심인데요?...
권유리, 드라마·영화·예능 전방위 활약중 "2025년은 나의 해"
[SC줌人] '뱀띠★' 권유리, 드라마·영화·예능 전방위 활약중
권유리가 2025년을 빛낼 뱀띠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지난해 권유리는 영화 첫 주연작 '돌핀'부터 tvN 역대 월화드라마 시청률 2위를 기록한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디즈니+의...
  • 스포츠
  • 연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