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팀내 득점 지원 2위 맞지?' 채드 벨은 승리가 고프다
출처:스타뉴스|2019-06-15
인쇄


한화 장민재가 토종 선발 투수 중 득점 지원 1위라는 소식에 한용덕 한화 감독이 한 말이다. 그러나 이번에는 결과가 좋지 못했다. 그렇다면 장민재의 뒤를 이어 팀 내 득점 지원 2위 채드 벨은 다를까.

벨은 15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와의 시즌 8차전에 선발 등판한다.

14일 경기는 너무나도 뼈아팠다. 장민재가 5점의 리드를 지키기 못했고, 이어 올라온 불펜 투수들은 역전을 허용하고 말았다. 특히 7회가 아쉬웠다. 이성열의 홈런과 장진혁의 적시 2루타로 다시 격차를 벌려놨지만 7회말 박주홍, 안영명, 이태양이 역전을 헌납하고 말았다. 타선은 장단 11안타, 7득점으로 제 몫을 해줬지만 이번엔 마운드가 무너지면서 투타 엇박자로 고개를 숙였다.

그렇기에 벨의 임무는 막중하다. 전날 7-8 역전패로 한화는 7위로 떨어졌고, 5위 NC와는 7경기 차가 난다. 중위권 도약을 위해서라도 승리가 필요하다.

벨을 향한 한용덕 감독의 믿음은 여전하고 최근 성적도 좋다. 최근 4경기 연속 퀄리티스타트로 호투 중이다.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최근 승운이 따르지 않고 있다는 점이다. 타선의 침묵도 지분이 있다. 득점지원 5.32점으로 팀 내 득점지원 2위라는 기록이 무색할 정도다. 벨이 등판하는 날마다 투타 엇박자가 더욱 심해졌다. 최근 벨이 선발 등판한 5경기를 보면 타선이 뽑은 점수는 2점-1점-1점-2점-1점으로 평균 1.4점에 그쳤다.

그러다 보니 벨의 승리도 한 달이 넘어가도록 볼 수가 없었다. 벨의 최근 승리는 5월 5일 대전 KT전이다. 당시 벨은 6이닝 2실점으로 호투했고, 타선은 6득점을 뽑아 시즌 5승을 달성할 수 있었다. 그 이후 6경기 동안 3패만을 떠안았다. 7번째 승수 쌓기 도전이다.

  • 축구
  • 농구
  • 기타
즐라탄 "우리가 래시포드 한번 써볼게" AC밀란 접촉했다...'주급 5억원'은 어떻게 되나?
즐라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격수 마커스 래시포드를 원하는 구단이 나타났다.영국 매체 '트리뷰나'는 7일 오전(이하 한국시간) "래시포드는 24-25시즌 임대 이적 가능성을 두고 AC밀란...
이재성, 독일 최고 공격형 미드필더 6위 선정…“끈질긴 체력과 투지가 인상적”
이재성, 독일 최고 공격형 미드필더 6위 선정…“끈질긴 체력과 투지가 인상적”
이재성(33·마인츠)이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실력을 인정받았다.독일 축구전문지 키커는 지난달 말부터 2024~2025시즌 분데스리가 선수들의 전반기 활약을 평가한 순위인 랑리스테(R...
[오피셜] 전남드래곤즈, '93년생 동갑내기' DF 김경재 & 구현준 영입!
[오피셜] 전남드래곤즈, '93년생 동갑내기' DF 김경재 & 구현준 영입!
전남드래곤즈가 2025 겨울 이적시장에서 자유계약(FA)으로 수비수 김경재와 구현준을 영입하며 수비라인에 경험과 안정감을 더했다.김경재는 강구중, 대전유성생명과학고, 아주대를 거쳐...
김희정, 과감한 레깅스룩에 꽉찬 볼륨감 "2025년도 더 건강하게"
김희정, 과감한 레깅스룩에 꽉찬 볼륨감
배우 김희정이 운동을 통해 건강 관리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6일 김희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5년도 더 건강하게!"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해당 게시물에는 김...
이솔이, 몸매 관리에 진심 맞네..완벽 S라인에 힙업 뒤태까지
‘박성광♥’이솔이, 몸매 관리에 진심 맞네..완벽 S라인에 힙업 뒤태까지
박성광 아내 이솔이가 탄탄한 보디라인을 자랑했다.7일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의 개인 채널에는 “저는 근육 있는 몸은 별로 안 좋아하지만 슬랜더가 추구미라 관리에는 진심인데요?...
권유리, 드라마·영화·예능 전방위 활약중 "2025년은 나의 해"
[SC줌人] '뱀띠★' 권유리, 드라마·영화·예능 전방위 활약중
권유리가 2025년을 빛낼 뱀띠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지난해 권유리는 영화 첫 주연작 '돌핀'부터 tvN 역대 월화드라마 시청률 2위를 기록한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디즈니+의...
  • 스포츠
  • 연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