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한국, 캐나다 꺾고 여자하키 월드컵 13위로 마무리
출처:SBS|2022-07-14
인쇄


한국 여자하키 대표팀이 국제하키연맹, FIH 월드컵에서 13위에 올랐습니다.

한지수 감독이 이끄는 한국은 스페인 테르라사에서 열린 여자월드컵 대회 13~16위 결정전에서 캐나다와 0대 0으로 비긴 뒤 페널티 슛아웃에서 3대 0으로 이겼습니다.

이로써 우리나라는 16개국이 출전한 이번 대회에서 칠레와 함께 공동 13위로 대회를 마쳤습니다.

한국은 페널티 슛아웃에서 김선아, 천은비, 서정은이 차례로 골을 넣어 세 명 모두 득점에 실패한 캐나다를 따돌렸습니다.

1990년 대회부터 월드컵에 계속 출전한 우리나라는 이번 대회에서 월드컵 사상 가장 낮은 순위에 머물렀습니다.

역대 최고 성적은 1990년 3위, 종전 최하위 순위는 직전 대회인 2018년 12위였습니다.

  • 축구
  • 야구
  • 농구
'모방은 창조의 어머니' 맨시티 DNA 이식한 첼시, '원조' 맨시티 상대 승리 노린다!
'모방은 창조의 어머니' 맨시티 DNA 이식한 첼시, '원조' 맨시티 상대 승리 노린다!
첼시가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의 DNA를 팀에 이식해 맨시티를 잡아먹으려 한다.첼시는 오는 26일 영국 맨체스터에 위취한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맨시티와 프리미어리그 24라운드...
정몽규 4선 끊고자 출마한 허정무, '유승민-김동문' 당선되자 "다음은 축협 차례"
정몽규 4선 끊고자 출마한 허정무, '유승민-김동문' 당선되자
제55대 대한축구협회장 선거 후보자인 허정무 전 국가대표팀 감독이 정몽규 대한축구협회 회장을 비판했다.지난 24일 허정무 후보자는 입장문을 통해 "정몽규 회장은 더 이상 축구협회 ...
물에 빠진 포스테코글루 두 골 넣고 구해주자 나온 극찬 "SON, 뛰어난 선수이자 훌륭한 사람"
물에 빠진 포스테코글루 두 골 넣고 구해주자 나온 극찬
일부 선수와의 불화설에 고집스러운 전방 압박 경기 운영에서 부상자가 속출하는 것 아니냐는 분석에 경질설까지, 소문을 안고 싸우는 엔제 포스테코글루 토트넘 홋스퍼 감독을 위기에서 꺼...
이런 민망한 사진을? 女 축구선수, '파격' 게시물 화제
이런 민망한 사진을? 女 축구선수, '파격' 게시물 화제
미모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마델린 라이트가 파격적인 게시물로 화제를 모았다.영국 ‘데일리 스타’는 “축구 스타 마델린 라이트는 거침없는 소셜 미디어 게시물로 팬들을 열광시켰다”라고...
제니, 빨간 머리에 망사스타킹까지…파격 그 자체
제니, 빨간 머리에 망사스타킹까지…파격 그 자체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색다른 매력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제니는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RUBY preordernow”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박민영, 이렇게 글래머였나…청순 섹시 매력발산
박민영, 이렇게 글래머였나…청순 섹시 매력발산
배우 박민영이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박민영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Good morning”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거울 셀카를 찍고 있...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3.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