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레디쉬 가격 낮췄다…댈러스·레이커스·밀워키 관심
출처:스포츠경향|2023-01-19
인쇄


뉴욕 닉스(이하 뉴욕)가 캠 레디쉬(23) 특가 세일을 알렸다.

NBA 저명한 마크 스타인 기자는 19일 오전(이하 한국시간) 뉴욕이 레디쉬의 트레이드 대가로 2라운드 지명권 1장으로 낮췄다고 알렸다. 이에 댈러스 매버릭스를 필두로 LA 레이커스, 밀워키 벅스가 구매 대기자 라인에 섰다.

스타인에 따르면, 뉴욕은 레디시 트레이드로 탐 티보듀 감독이 가장 총애하는 레지 블록을 다시 데려오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 다만, 댈러스도 블록에 대한 가치를 높게 설정한 상황이다.

레디쉬는 지난 시즌 뉴욕이 1라운드 지명권 1장을 내주는 대가로 애틀랜타 호크스에서 트레이드됐다. 그러나 레디쉬는 또다시 티보듀 감독의 눈 밖에 나면서 로테이션 멤버에서 제외됐다.

게다가 레디쉬는 올 시즌 역시 상황이 녹록지 않다. 그는 지난해 12월 4일 이후로 다시 로테이션에서 제외된 상태다.

레디쉬는 이번 시즌 20경기(8선발)에 나서 평균 21.9분 출전 8.4득점 야투 성공률 44.9%(6.8개 시도) 자유투 성공률 87.9%(1.7개 시도)를 기록했다. 여기에 블록은 22-23시즌 댈러스에서 43경기(20선발)에 나서 평균 29.3분 출전 5.8득점 3.4리바운드로 활약했으나, 슛에서 난조를 겪는 중이다.

블록은 최근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와의 2경기에서 평균 17득점 3리바운드 1.5어시스트 야투 성공률 63.2%(9.5개 시도) 3점 성공률 62.5%(5개 성공)로 살아난 모습을 선보여 이번 협상에 난항이 있을 것으로 예측된다.

한편 레이커스는 레디쉬가 전미 고교 최고의 유망주로 활약할 때부터 관심을 보여왔다. 게다가 이들은 지난 시즌 레디쉬가 뉴욕에서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을 때 유일한 구매자로 나선 바 있다.

또한 레이커스는 사이즈 좋은 윙 자원을 구하기 위해 나서는 중이다. 레디쉬는 6피트 8인치, 218파운드(203cm, 98kg)로 레이커스가 원하는 탄탄한 사이즈를 지니고 있지만, 슛과 수비에서 아쉬운 모습을 노출 중이다. 밀워키는 크리스 미들턴의 공백을 메꿀 윙 자원이 필요한 상황이다.

  • 축구
  • 야구
  • 기타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작년 보답하기 위해 천안 선택"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
천안시민프로축구단(천안시티FC, 이하 천안)이 '퍼스널 컬러가 천안'인 검증된 자원 이지훈을 완전 영입했다.2002년생 공격수 이지훈은 이미 검증을 마친 '군필' 자원이다. 이지훈...
신문선 축구협회장 후보 “정몽규 회장 후보 자격 없어 사퇴해야”
신문선 축구협회장 후보 “정몽규 회장 후보 자격 없어 사퇴해야”
제55대 대한축구협회장 선거에 나선 신문선 후보가 정몽규 현 회장의 후보 자격을 문제삼으며 사퇴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신문선 후보는 13일 오전 축구협회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오피셜]'민재형 잠시만 안녕' 이름이 월클인 20세 유망주, 라치오 임대 확정…완전영입 옵션 포함
[오피셜]'민재형 잠시만 안녕' 이름이 월클인 20세 유망주, 라치오 임대 확정…완전영입 옵션 포함
바이에른 뮌헨 신성 공격수가 김민재 곁을 떠나 잠시 뮌헨을 떠난다.이탈리아 명문 라치오는 13일(한국시각) 공식 채널을 통해 독일 출신 윙어 겸 공격형 미드필더 아리욘 이브라히모비...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동국과 이재시의 다정한 부녀 모습이 포착됐다.13일 이재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른 언급없이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재시는 블랙진에 강렬한 레드 티셔츠를 입고...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너무 행복해졌어요"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강소연이 발리에서의 시간을 공개했다.12일 강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가 너무 행복해졌어요. 여러분들도 노을 보시면서 같이 나누면 좋겠어요. 귀한 촬영 함께...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그룹 베이비복스 멤버 간미연이 이희진과의 투샷을 공개했다.13일 간미연은 자신의 채널에 이희진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간미연은 사진과 함께 “기여워”라고 글을 남겼다.사진 속 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