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다행’ 마레이, 큰 부상 피했다…무릎 골멍 진단, 소노전 출전 불투명
출처:MK 스포츠|2023-12-31
인쇄

‘이집트 왕자’ 아셈 마레이의 무릎 부상은 크지 않다.

창원 LG는 지난 29일 원주종합체육관에서 열린 원주 DB와의 2023-24 정관장 프로농구 3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75-91로 패했다. 그러나 패배보다 더 뼈아팠던 건 마레이의 이탈이었다.

마레이는 4쿼터 초반, 무릎 통증을 호소하며 벤치로 들어갔다. 그리고 남은 시간 동안 코트로 돌아오지 못했다.

 

 

상대와의 큰 충돌이 없었던 상황에서 느낀 통증이었기에 큰 부상이 우려됐다. DB전 후 조상현 LG 감독 역시 마레이의 몸 상태에 대해 걱정했다.

마레이는 30일 정밀 검진을 받았다. 결과는 골멍. 불행 중 다행히 큰 부상은 아니다. 대신 훈련을 이어가기는 어려워 하루 휴식을 취했다.

LG 관계자는 “마레이의 몸 상태는 완전히 나쁘지 않은 정도다. 골멍 진단을 받았는데 경기 도중 슬라이딩 과정에서 무릎을 코트 바닥에 부딪히면서 멍이 생긴 것 같다. 혹시 크게 다쳤을까 많이 걱정했는데 큰 문제가 아니라는 이야기를 들어 다행이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나 31일 고양 소노전 출전 여부는 불투명하다. 현재로선 경기 전까지 상황을 지켜봐야 하는 것이 정확하다.

LG 관계자는 “마레이는 괜찮다고 한다. 그러나 소노전 출전은 상태를 지켜봐야 할 것 같다”고 전했다.

마레이는 2023-24시즌 26경기 출전, 평균 30분 54초 동안 17.0점 15.5리바운드 3.6어시스트 1.5스틸을 기록 중이다. 단테 커닝햄의 부상 이탈에도 LG의 기둥 역할을 120% 해내고 있다.

LG 입장에선 마레이의 부상이 크지 않다는 것만으로도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마레이는 LG 공격과 수비의 핵심 전력이다. 팀 전력의 50% 이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더불어 KBL 최고의 수비형 빅맨이자 리바운더다. 확실한 4번이 없는 LG가 높이 경쟁에서 밀리지 않는 이유다.

한편 LG는 2023년 마지막 홈 경기서 소노를 상대로 2연승에 도전한다.

  • 축구
  • 야구
  • 기타
토트넘과 계약 연장 손흥민 입지 흔든다…포스테코글루, PSG 방출 예정 공격수에 주전 제안-개인 조건 합의
토트넘과 계약 연장 손흥민 입지 흔든다…포스테코글루, PSG 방출 예정 공격수에 주전 제안-개인 조건 합의
토트넘이 파리생제르망(PSG) 공격수 무아니 영입에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영국 매체 TBR은 9일 '토트넘이 무아니와의 개인 조건을 합의하는 것이 임박했다. 토트넘은 무아니와 ...
'의식 없어 산소호흡기' 벤탄쿠르, 또또 의식 잃고 기절...손흥민도 "너와 함께 한다" 쾌유 기원, 다행히 회복
'의식 없어 산소호흡기' 벤탄쿠르, 또또 의식 잃고 기절...손흥민도
로드리고 벤탄쿠르의 2024~2025시즌은 정말로 안 풀리고 있다.토트넘은 9일 오전 5시(이하 한국시각)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리버풀과의 2024~2025...
[공식] '이경규 사위' 김영찬, FC안양 재계약...우승 함께해 영광, 올해도 팀에 도움되는 선수로!"
[공식] '이경규 사위' 김영찬, FC안양 재계약...우승 함께해 영광, 올해도 팀에 도움되는 선수로!
FC안양이 2023시즌 K리그2 우승과 승격에 기여한 수비 핵심 김영찬과 동행한다.안양은 "수비수 김영찬과 재계약을 맺었다"고 9일 공식 발표했다.김영찬은 2013년 전북 현대에서...
브브걸 유나 “응어리가 풀렸다, 새로운 시작”
브브걸 유나 “응어리가 풀렸다, 새로운 시작”
브브걸 유나가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그룹 브브걸(BBGIRLS, 민영·은지·유나)은 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LOVE 2(러브 투)’ 유나의 콘셉트 포토...
(여자)아이들 민니, 너무 아슬아슬해…금발+레드립 환상적
(여자)아이들 민니, 너무 아슬아슬해…금발+레드립 환상적
(여자)아이들 민니가 아찔한 매력을 드러냈다.민니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공개곡 ‘Blind Eyes Red’ 가사 일부를 남기며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해당 사진은 민...
황미나, 두바이 여신이네…건강미 넘치는 S라인
황미나, 두바이 여신이네…건강미 넘치는 S라인
기상캐스터 출신 연기자 황미나가 여신 자태를 뽐냈다.황미나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두바이 여행 사진을 올리며 “작년 9월은 체감 온도 50도였는데 지금은 들이마시는 공기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