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평균 이상의 파워히터가 될 잠재력 갖춰” MLB.com, STL 유망주 조원빈 조명
출처:MK 스포츠|2024-01-05
인쇄

메이저리그 전문 매체 ‘MLB.com’이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유망주 조원빈(19)을 조명했다.

MLB.com은 현지 시간으로 4일 2024시즌 두각을 나타낼 유망주들을 팀별로 한 명씩 소개했다.

조원빈은 카디널스를 대표해 소개됐다.

 

 

MLB.com 선정 구단 유망주 랭킹 13위에 오른 조원빈은 지난 시즌 하위 싱글A 팜비치에서 105경기 출전해 타율 0.270 출루율 0.376 장타율 0.389 7홈런 52타점을 기록했다.

이 매체는 조원빈이 지난 2년간 루키와 싱글A를 통해 프로 선수로서 자리를 잡기 위해 노력했다고 언급하며 2년 연속 114 이상의 조정 득점 창출력(wRC+)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이들은 그가 ‘평균 이상의 파워를 가진 타자로 성장할 잠재력’을 갖췄으며, 투수 친화적인 플로리다 스테이트리그를 벗어나 다른 상위 리그로 진출하면 이를 현실로 보여줄 큰 도약을 할 수 있을 것이라 내다봤다.

해결 과제도 제시했다. 2023시즌 땅볼 타구의 비율이 50%였음을 지적하며 타구를 띄우는 것에 더 집중할 필요가 있다고 덧붙였다.

이제 막 프로선수로서 걸음마를 뗐지만, 잠재력을 인정받은 모습이다. 2024시즌은 상위 싱글A에서 시작할 가능성이 높다.

한편, MLB.com이 1년전 같은 내용의 기사를 통해 소개한 유망주들 중에는 탬파베이 레이스 내야수 주니어 카미네로를 비롯해 체이스 디라우터(클리블랜드) 에버슨 페레이라(양키스) AJ 스미스-쇼버(애틀란타) 루이스앙헬 아쿠냐(텍사스/메츠) 젯 윌리엄스(메츠) 케이드 호튼(컵스) 달튼 러싱(다저스) 사무엘 자발라(샌디에이고) 등이 시즌 막판 리그 유망주 탑100에 이름을 올렸다.

  • 축구
  • 농구
  • 기타
[오피셜] '14년' 동행 끝내고 떠난다...이적료 250억+4년 계약
[오피셜] '14년' 동행 끝내고 떠난다...이적료 250억+4년 계약
막상스 카케레가 올랭피크 리옹을 떠나 코모로 이적했다.코모는 13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구단은 리옹의 카케레 영입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그는 구단과 ...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낙점…1370억 공격수 최우선 목표로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낙점…1370억 공격수 최우선 목표로
계약기간이 2년도 채 남지 않은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36·바르셀로나)의 대체자로 알렉산데르 이사크(25·뉴캐슬 유나이티드)를 낙점한 모양새다. 그동안 레반도프스키의 대체자를 찾기...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작년 보답하기 위해 천안 선택"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
천안시민프로축구단(천안시티FC, 이하 천안)이 '퍼스널 컬러가 천안'인 검증된 자원 이지훈을 완전 영입했다.2002년생 공격수 이지훈은 이미 검증을 마친 '군필' 자원이다. 이지훈...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동국과 이재시의 다정한 부녀 모습이 포착됐다.13일 이재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른 언급없이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재시는 블랙진에 강렬한 레드 티셔츠를 입고...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너무 행복해졌어요"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강소연이 발리에서의 시간을 공개했다.12일 강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가 너무 행복해졌어요. 여러분들도 노을 보시면서 같이 나누면 좋겠어요. 귀한 촬영 함께...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그룹 베이비복스 멤버 간미연이 이희진과의 투샷을 공개했다.13일 간미연은 자신의 채널에 이희진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간미연은 사진과 함께 “기여워”라고 글을 남겼다.사진 속 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