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빙-하데웨이-라이블리 삼각편대' 돈치치 공백을 지우다
출처:루키|2024-01-17
인쇄



돈치치의 공백, 댈러스는 개의치 않았다.

댈러스 매버릭스는 16일(이하 한국시간) 댈러스 아메리칸 에어라인스 센터에서 열린 2023-2024 NBA 정규시즌 뉴올리언스 펠리컨스와의 경기에서 125-120으로 승리했다.

이날 댈러스의 에이스 루카 돈치치가 이탈했다. 반면 뉴올리언스는 자이언 윌리엄슨, 브랜든 잉그램, C.J. 맥컬럼 등이 정상적으로 출전했다. 즉 댈러스의 부담감은 가중됐다. 그러나 댈러스는 화끈한 공격력으로 승리를 거머쥐었다.

카이리 어빙은 42점 7리바운드 7어시스트로 자신의 이름값을 해냈다. 돈치치 대신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팀 하더웨이 주니어는 41점 2리바운드 2어시스트로 폭발했다. 3점슛 성공률은 무려 60.0%(9/15)에 달했다.

어빙과 하더웨이가 내외곽을 가리지 않고 83점을 합작하는 동안 루키 데릭 라이블리 2세는 골밑을 든든히 지켰다. 부상에서 돌아온 라이블리는 곧바로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공격 리바운드 7개 포함 6점 12리바운드를 기록했다.

삼각편대의 위력은 4쿼터 중반에 빛을 발했다.

109-111로 뒤진 상황, 어빙은 3점슛을 시도했다. 결과는 실패. 하지만 라이블리가 공격 리바운드를 따내며 다시 기회를 잡았다. 이후 하더웨이가 3점슛을 꽂으며 댈러스는 역전에 성공했다.

어빙 또한 3점슛 실패의 아픔을 딛고 막판 집중력을 발휘해 자유투를 침착하게 성공하며 경기를 승리로 이끌었다.

제이슨 키드 감독은 경기 후 인터뷰에서 어빙-하더웨이의 파괴력에 박수를 보냈다.

그는 "팀 하더웨이 주니어의 존재감은 정말 컸다. 덕분에 우리는 이날 승리를 거뒀다. 카이리 어빙은 꾸준한 활약을 펼쳤다. 어빙이 팀을 이끌었고 동료들이 잘 따라줬다"고 평가했다.

키드 감독은 라이블리의 활약도 빼놓지 않았다.

키드 감독은 "데릭 라이블리 2세의 공격 리바운드는 팀에 많은 기회를 제공했다. 수비 리바운드 또한 엄청났다"며 극찬했다.

이에 라이블리는 "궂은일이 나의 임무다. 우리 팀이 나를 그리워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래서 복귀전에서 활약하려 노력했다. 공격 리바운드로 기회를 창출하거나 선수들의 득점을 도우려 했다"고 말했다.

  • 축구
  • 야구
  • 기타
드디어 밝혀진 협회 선거위→허정무 후보의 일갈 “정몽규 호위무사로만 구성”
드디어 밝혀진 협회 선거위→허정무 후보의 일갈 “정몽규 호위무사로만 구성”
제55대 대한축구협회장 선거에 출마한 허정무 후보가 최근 밝혀진 대한축구협회 선거운영위원회 명단을 두고 “허정무 후보의 호위무사로만 구성했기 때문에 밝힐 수 없었던 것”이라며 비판...
이강인 초대박! "아스널 간다! 선임대→여름이적 급물살"…16호 프리미어리거 보인다
이강인 초대박!
프랑스 최고 명문 파리 생제르맹(PSG)에서 간판 공격 자원으로 거듭난 이강인이 겨울이적시장을 맞아 다시 한 번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구단들과의 이적설에 휩싸였다.특히 아스널이 그...
[카라바오컵 REVIEW] '손흥민 우승 가능하다' 토트넘 베리발 결승골, 리버풀 1-0 격파...4강 1차전 승리 → 결승 진출 임박
[카라바오컵 REVIEW] '손흥민 우승 가능하다' 토트넘 베리발 결승골, 리버풀 1-0 격파...4강 1차전 승리 → 결승 진출 임박
토트넘 홋스퍼가 리버풀을 무너뜨리면서 우승 도전을 이어갔다. 결승까지 이제 1승 남았다.토트넘은 9일(한국시간) 홈구장인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펼친 리버풀과 2024-25시즌...
브브걸 유나 “응어리가 풀렸다, 새로운 시작”
브브걸 유나 “응어리가 풀렸다, 새로운 시작”
브브걸 유나가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그룹 브브걸(BBGIRLS, 민영·은지·유나)은 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LOVE 2(러브 투)’ 유나의 콘셉트 포토...
(여자)아이들 민니, 너무 아슬아슬해…금발+레드립 환상적
(여자)아이들 민니, 너무 아슬아슬해…금발+레드립 환상적
(여자)아이들 민니가 아찔한 매력을 드러냈다.민니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공개곡 ‘Blind Eyes Red’ 가사 일부를 남기며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해당 사진은 민...
황미나, 두바이 여신이네…건강미 넘치는 S라인
황미나, 두바이 여신이네…건강미 넘치는 S라인
기상캐스터 출신 연기자 황미나가 여신 자태를 뽐냈다.황미나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두바이 여행 사진을 올리며 “작년 9월은 체감 온도 50도였는데 지금은 들이마시는 공기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