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손흥민과 친목 다졌는데 맨시티행 급물살…‘이적료 1,300억 지불한다’
출처:스포탈코리아|2024-03-20
인쇄



손흥민의 토트넘 훗스퍼가 아닌 맨체스터 시티(맨시티)로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스페인 매체 ‘피챠헤스’는 20일(한국시간) “맨시티는 올여름 에베레치 에제(25, 크리스털 팰리스)의 영입을 위해 거액의 이적료를 지불할 준비를 마쳤다”라고 보도했다.

에제는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은 2선 멀티 자원으로 평가받고 있다. 지난 시즌 10골 4도움을 올리며 득점력과 경기 조율 능력을 증명하기도 했다.

활약은 올시즌까지 이어지고 있다. 모든 대회를 통틀어 22경기 6골 3도움을 올렸다. 지난해에는 잉글랜드 대표팀에도 승선하며 창창한 미래를 예고하기도 했다.





당초 토트넘 이적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올여름 전력 보강을 노리고 있는 토트넘은 에제를 영입 후보 명단에 올려놓은 것으로 알려졌다.

손흥민과 친목을 다지는 모습까지 포착됐다. 에제는 지난 3일 토트넘과의 리그 27라운드 경기 직후 손흥민과 웃으며 대화를 나눴다. 이를 두고 손흥민이 에제의 토트넘행을 설득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되기도 했다.

그러나 에제의 발걸음은 맨시티로 향하는 모양새다. 이번 보도에 따르면 맨시티는 에제의 영입을 위해 팰리스가 요구한 9천만 유로(약 1,300억 원)의 이적료를 지불하기로 동의했다.

새로운 2선 자원의 영입은 맨시티의 올여름 목표 중 하나로 꼽힌다. 케빈 더 브라위너, 베르나르두 실바의 올여름 거취가 불투명한 탓에 대체자를 영입해야 한다는 주장에 무게가 실린다.

에제를 향한 맨시티의 관심은 갑작스러운 것이 아니다. 맨시티는 지난해 여름에도 에제의 영입을 시도했지만 높은 이적료 때문에 거래를 성사시키지 못했다.





맨시티가 영입전에서 완전히 물러난 것은 아니었다. ‘피챠헤스’는 “에제의 영입은 맨시티의 소원 중 하나다. 맨시티가 이적료 지불에 동의했기 때문에 이적이 성사될 가능성은 어느 때보다 높다”라고 분석했다.

  • 야구
  • 농구
  • 기타
손주영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작년엔 120이닝, 올해는 ‘160이닝 15승’
피닉스, 트레이드로 '센터' 보강…오코기+2R 지명권 3장 샬럿으로
2024년 LG의 가장 큰 수확은 ‘고정 선발’ 손주영이었다. 선발 로테이션에 안착한 손주영은 올해 15승 투수라는 새로운 목표를 향해 달린다.손주영은 지난해 시즌 개막부터 마지막...
'타율의 황제' NC의 중견수 박건우, 35세의 새로운 도전
은퇴 선언 뒤 근 한 달…워니, 진짜 속마음은 뭐니
35세 박건우가 2025시즌 NC 다이노스의 중견수로 새로운 도전을 준비한다.이호준 감독의 특별한 신임 속에 144경기 출전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지난해 7월 오른손목 ...
아빠 대신해 100마일을 던져줘? ‘놀란 라이언 로저스’
'탁구 레전드' 현정화·김택수가 보는 유승민 체육회장 당선인
가장 느린 공으로 타자를 잡는 투수가 ‘강속구의 상징’을 아들 이름에 담았다. 아들은 최고의 강속구 투수가 되길 바라는 마음일까.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15일(이...
블랙핑크 리사, 핫한 인어공주 변신
블랙핑크 리사, 핫한 인어공주 변신
블랙핑크 리사가 섹시한 미모를 뽐냈다.16일 리사는 자신의 SNS에 “Summer in December”라고 적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리사는 치명적인 탱크톱과 ...
‘다이어트 성공’ 혜리, 비키니로 몸매 과시
‘다이어트 성공’ 혜리, 비키니로 몸매 과시
가수 겸 배우 혜리가 휴가를 만끽해 눈길을 끈다,혜리는 16일 오후 자신의 SNS에 “잊을 수 없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에서 혜리는 비키니를 입고...
이영은, 샤넬 만난 피서! 시원하게 깔끔한 스트라이프 스윔룩
이영은, 샤넬 만난 피서! 시원하게 깔끔한 스트라이프 스윔룩
이영은이 스트라이프 수영복으로 전하는 모던한 휴양지 룩을 완성했다.배우 이영은이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아한 분위기의 휴양지 사진을 여러 장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그녀는 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