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애나, 스와이더 계약 ... 보장 않는 조건
출처:바스켓코리아|2024-08-04
인쇄

 

인디애나 페이서스가 외곽에 또 한 명을 추가한다.

『The Athletic』의 샴스 카라니아 기자에 따르면, 인디애나가 콜 스와이더(포워드, 203cm, 100kg)와 계약했다고 전했다.

이번 계약은 1년 계약이며 보장하지 않는 조건이 삽입된 계약이다. 조건 보장이 온전하지 않은 것을 보면, 트레이닝캠프에서 뛰는 계약일 수도 있다.

스와이더는 지난 시즌을 마이애미 히트에서 보냈다. 마이애미에서 18경기에 나서 경기당 4.8분을 소화하며 2.3점(.395 .333 1.000) 0.4리바운드 0.3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지난 여름에 투웨이딜에 앞서 맺을 수 있는 계약을 통해 기회를 얻은 그는 시즌 초반에 투웨이딜에 합의하면서 마이애미에 몸담을 수 있었다.

이전 시즌에는 LA 레이커스에서 보냈다. NBA에서 7경기에 나섰다. 평균 5.9분 동안 1.3점 1리바운드를 더한 바 있다. 지난 두 시즌 동안 주로 투웨이딜을 맺었으나 이번에 보장되진 않는 조건이긴 하나 정규계약을 따낸 것은 고무적이다.

그는 대학을 졸업하고 곧바로 빅리그에 도전했다. 그러나 지명을 받지 못했다. 대학 시절에는 빌라노바대학교에 진학했으나, 3학년을 마친 후 전학을 택해야 했다. 빌라노바 와일드캐츠에서 많은 기회를 얻지 못했기 때문.

그러나 3학년을 마친 후, 전격적으로 학교를 옮긴 그는 시라큐스대학교에서 마지막 시즌을 보낸 후 프로에 뛰어들었다. 빌라노바에서는 주로 평균 한 자릿수 득점에 그쳤으나, 시라큐스에서 많은 시간을 뛰면서 기록을 높일 수 있었다.

비록 곧바로 지명을 받지 못했으나, 레이커스 소속으로 서머리그에서 뛰면서 눈도장을 찍었고, 이에 힘입어 투웨이딜까지 체결할 수 있었다. 상황에 따라 내외곽을 두루 오갈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이번에 기회를 얻은 것으로 짐작된다.

  • 축구
  • 야구
  • 기타
K리그1 대구, 충남아산서 활약한 공격수 박대훈 영입
K리그1 대구, 충남아산서 활약한 공격수 박대훈 영입
프로축구 K리그1 대구FC가 충남아산(2부)에서 주전으로 활약한 공격수 박대훈(28)을 영입했다고 24일 밝혔다.2016년 대전시티즌(현 대전하나시티즌)을 통해 프로에 데뷔한 박대...
‘뇌물 153억 징역 20년’ 중국 레전드, 항소 신청···리 티에 “수사 협조, 공범도 불었는데”
‘뇌물 153억 징역 20년’ 중국 레전드, 항소 신청···리 티에 “수사 협조, 공범도 불었는데”
중국 축구대표팀 감독을 지낸 레전드 리 티에(47)가 부정부패에 연루된 각종 혐의로 징역 20년을 선고받은 데 대해 항소를 제기했다. 중국 축구계와 팬들은 20년형도 약하다고 목소...
EPL 3위 아스널, 사카 부상 대형 악재…"수 주 결장할 듯"
EPL 3위 아스널, 사카 부상 대형 악재…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우승 경쟁에 나선 아스널이 핵심 공격수 부카요 사카의 부상이라는 큰 악재를 만났다.영국 BBC는 미켈 아르테타 아스널 감독이 "사카가 수 주...
이은지, 오늘은 ‘텐디’ 아니고 낸시? 고저스+섹시 ‘오마이갓’
이은지, 오늘은 ‘텐디’ 아니고 낸시? 고저스+섹시 ‘오마이갓’
방송인 이은지가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이은지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은지 인스타 피드가 맞습니다”라고 남기며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해당 사진은 전날 진행된 ‘20...
‘오상욱과 열애설’ 하루카 토도야, 파격 상반신 탈의…과감하네
‘오상욱과 열애설’ 하루카 토도야, 파격 상반신 탈의…과감하네
모델 하루카 토도야가 파격적인 화보를 공개했다.하루카는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멋지고 여성스러워지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하루카의 화보가 담겼...
‘애둘맘’ 김빈우, 뭐가 살쪄…완벽한 수영복 자태
‘애둘맘’ 김빈우, 뭐가 살쪄…완벽한 수영복 자태
방송인 김빈우가 멋진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김빈우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푸켓 가족 여행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더불어 “열심히 살 빼서 왔는데 하루에 1kg씩 찌우기...
  • 스포츠
  • 연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