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펠릭스, AT 마드리드 강제 잔류 위기'... 모든 팀들이 발 뺐다 "이 돈 주고는 못 삽니다"
출처:스포탈코리아|2024-08-06
인쇄


주앙 펠릭스가 AT 마드리드에 남게 생겼다.

영국 매체 ‘트리뷰나‘는 3일(한국 시간) "벤피카의 회장인 후이 코스타는 이번 여름 주앙 펠릭스 영입 경쟁에서 손을 떼겠다고 공식적으로 확인했다. 이는 이 거래로 인한 재정적 영향 때문이다"라고 보도했다.

펠릭스는 ‘제2의 호날두’라는 평가받을 정도로 포르투갈의 떠오르는 신성이었다. 벤피카에서의 데뷔 시즌이었던 2018/2019 시즌 무서운 활약을 해 43경기 20골 11도움이라는 엄청난 공격포인트를 올리며 여러 빅클럽들의 타깃이 되었다.

2019년 ATM이 바이아웃 금액에 해당하는 1700억 원의 이적료를 투자해 그를 영입했다. 그는 벤피카에서의 활약은 아니지만 준수한 활약을 했고 팀의 에이스 역할을 했지만 그가 여기까지 온건 감독인 시메오네와의 불화가 컸다. 불화로 인해 벤치에서 시작하는 일이 많아졌고 여러 이적설이 돌았다.




바르셀로나는 지난여름 이적시장 마지막 날 펠릭스와 완전 이적 옵션이 없는 임대 계약으로 계약을 체결했다. 펠릭스는 이번 시즌 기복이 매우 심한 모습을 보여주며 리그에서 7골 3도움을 기록했다.

특히 리그 후반기 경기에서는 주전에서 완전히 밀리며 벤치로 전락했고 4월 14일(한국 시간) 카디스전 이후로는 공격 포인트도 기록하지 못했다. 그로 인해 현재 다음 시즌 바르셀로나에서 뛸 수 없는 상황까지 왔다.




결국 펠릭스는 현재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 복귀했으며 프리시즌에 참가한 상태다. 펠릭스에게 관심이 있는 팀은 현재 단 3팀이다. 그 3팀은 아스톤 빌라-바르셀로나-벤피카이며 현재 이 3팀 모두 펠릭스 영입을 힘겨워하고 있다. 아스톤 빌라는 오나나 영입을 위해 많은 돈을 지출했기 때문에 비용이 없는 상황이며 다른 두 팀도 펠릭스의 이적료를 감당할 수 없다.

벤피카의 회장인 후이 코스타는 "지금 벤피카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주앙 펠릭스에 대해 원하는 금액을 지불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우리는 그를 다시 데려오고 싶지만, 우리에게는 전혀 가능성이 없어 보인다"라고 밝혔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주앙 펠릭스에 대한 이적료로 6,000만 유로(약 898억 원)를 요구하고 있다. 바르셀로나도 니코 윌리암스나 다니 올모를 영입하는 데 그 돈을 쓰는 게 낫다고 판단했다.

하지만,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주앙 펠릭스의 임대 계약에 동의한다면, 바르셀로나가 그를 다시 데려올 가능성이 있다. 보도에 따르면, 펠릭스는 바르셀로나를 계속 기다리고 있다. 하지만 펠릭스는 AT 마드리드와 10년 계약을 맺은 상태이며 주급도 낮은 상황이기 때문에 AT 마드리드는 손해 보는 장사는 하지 않을 예정이다.

  • 야구
  • 농구
  • 기타
김하성 노리던 디트로이트, 내야수 토레스와 1년 계약
‘B.리그 프리미어로 새 출발’ B.리그, 2026-2027시즌 1부 리그 26팀 확정
자유계약선수(FA) 김하성의 행선지 후보 중 하나였던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디트로이트 타이거즈가 FA 내야수 글레이버 토레스와 1년 계약을 맺었다. 디트로이트는 28일(...
MLB FA 에르난데스, 원소속팀 다저스와 3년 6600만 달러 계약
NBA 새크라멘토, '올해의 감독상' 브라운 감독 경질
자유계약선수(FA) 테오스카 에르난데스(32·사진)가 원소속 팀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와 계약했다.MLB닷컴 등 현지 매체는 28일(한국시간)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다저스가...
다가오는 '야구의 봄'···삼성라이온즈 2025시즌 초반 주요 경기는?
12승3패→3승11패로 신기루처럼 사라진 초반 상승세…커리의 골든스테이트, 반등 가능할까
2025년을 눈앞에 둔 시점, 삼성라이온즈가 다가오는 야구의 봄 어떤 팀과 주요한 시점 맞대결을 펼칠지 관심이 쏠립니다.12월 20일 KBO가 발표한 2025 KBO 정규리그 일정...
권은비, 끈 하나에 의지한 파격 옆태…아슬아슬 볼륨감
권은비, 끈 하나에 의지한 파격 옆태…아슬아슬 볼륨감
권은비가 완벽한 미모와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22일 권은비는 개인 계정을 통해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이날 권은비는 타이베이 첫 단독 팬미팅을 마친 뒤 비...
조예린, 화끈 비키니 몸매 '숨멎'
'치어리더계 글래머 1등' 조예린, 화끈 비키니 몸매 '숨멎'
조예린 치어리더가 아찔한 순백 비키니 자태를 자랑했다.조예린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보라카이의 한 리조트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조예...
박봄, 얼굴 만한 모자 쓰고 활짝…물 오른 미모도 반짝
박봄, 얼굴 만한 모자 쓰고 활짝…물 오른 미모도 반짝
그룹 투애니원(2NE1) 박봄이 밝은 얼굴로 근황을 전했다.최근 박봄은 소셜 계정에 "메리크리스마스 #2ne1 #2ne1bom #박봄 #bompark"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