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빈 두손 들고 엄지척, 귀엽다”…삼겹살로 재충전한 女탁구대표팀
출처:매일경제|2024-08-08
인쇄


2024 파리 올림픽 여자탁구 단체전 4강에 오른 한국 여자탁구대표팀이 삼겹살 파티로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지난 6일(현지 시각) 신유빈과 이은혜(이상 대한항공), 전지희(미래에셋증권)로 구성된 여자 탁구 대표팀은 프랑스 사우스 파리 아레나에서 열린 8강에서 스웨덴을 3-0으로 제압해 4강에 진출했다.

탁구 단체전은 지난 2008 베이징 올림픽부터 시작, 한국 여자 탁구는 초대 대회에서만 동메달을 땄다.

이후 한국은 2012 런던 올림픽에서 4위, 2016 리우 대회와 2020 도쿄 대회 8강에서 탈락했다. 사실상 12년 만에 올림픽 메달에 도전하는 것이다. 한국은 중국과 대만의 8강전 승자를 상대로 8일 오후 10시에 4강전을 펼친다.


여자 선수단은 7일(현지 시각) 모처럼 꿀맛 같은 휴일을 맞아 8강전을 마치고 삼겹살을 먹으며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랬다. 선수들과 관계자들 모두 밝은 표정으로 승리를 자축한 것으로 전해졌다.

대한탁구협회는 “여자 대표팀이 7일 경기가 없는 소중한 휴식 시간에 오랜만에 체력을 보충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이 분위기를 이어 4강전에서도 선전하겠다”고 각오를 비쳤다.

한편 이번 올림픽 탁구 모든 종목에서 4강에 오른 신유빈의 ‘먹방’이 화제였다. 지난달 30일 혼합복식 동메달 결정전을 앞두고 주먹밥과 후식으로 납작복숭아까지 먹는 모습이 온라인에서 퍼졌다. 또 시간이 빌 때 바나나를 오물거리며 먹는 모습이 담긴 게시물이 올라오기도 했다.

  • 축구
  • 야구
  • 농구
'충격' 이강인 인성 심각하다 주장 나와..."메시처럼 안하무인, 평범한 선수인데 스타인 척 해"
'충격' 이강인 인성 심각하다 주장 나와...
이강인을 비난하는 주장이 나왔지만 근거는 부족하다.파리 생제르맹(PSG) 소식을 전하는 'VIPSG'는 22일(이하 한국시간) "PSG로 가면 평범했던 선수들도 변했던 사례가 있는...
손흥민 이럴 수가! 리버풀 '매수축구'에 당했다…대놓고 잡아당기는데 심판 '모른 척'
손흥민 이럴 수가! 리버풀 '매수축구'에 당했다…대놓고 잡아당기는데 심판 '모른 척'
토트넘 홋스퍼와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주심이 손흥민을 향한 리버풀 선수의 노골적인 반칙 장면을 보고도 그대로 경기를 진행시키는 황당 판정이 나왔다.일대일 기회로 연결될 수 있었던 상...
‘상하이서 8년간 3100억원 수입’ 오스카, 브라질 복귀한다···“친정 상파울루와 계약 기간 조율중”
‘상하이서 8년간 3100억원 수입’ 오스카, 브라질 복귀한다···“친정 상파울루와 계약 기간 조율중”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첼시 출신으로 중국 슈퍼리그에서 8년간 활약한 오스카(33)가 브라질 무대로 돌아간다.스포츠 전문 매체 ESPN 브라질판은 22일 “오스카가 상파울루에 합류하...
이은지, 오늘은 ‘텐디’ 아니고 낸시? 고저스+섹시 ‘오마이갓’
이은지, 오늘은 ‘텐디’ 아니고 낸시? 고저스+섹시 ‘오마이갓’
방송인 이은지가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이은지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은지 인스타 피드가 맞습니다”라고 남기며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해당 사진은 전날 진행된 ‘20...
‘오상욱과 열애설’ 하루카 토도야, 파격 상반신 탈의…과감하네
‘오상욱과 열애설’ 하루카 토도야, 파격 상반신 탈의…과감하네
모델 하루카 토도야가 파격적인 화보를 공개했다.하루카는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멋지고 여성스러워지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하루카의 화보가 담겼...
‘애둘맘’ 김빈우, 뭐가 살쪄…완벽한 수영복 자태
‘애둘맘’ 김빈우, 뭐가 살쪄…완벽한 수영복 자태
방송인 김빈우가 멋진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김빈우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푸켓 가족 여행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더불어 “열심히 살 빼서 왔는데 하루에 1kg씩 찌우기...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