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 야구 > 해외
"고마워요! 주심" 이정후, 161km 공략→멀티히트 폭발…ML 2루타 단독 1위 '미쳤다' (종합)
출처:스포티비뉴스|2025-04-16
인쇄



‘바람의 손자‘의 방망이가 다시 춤을 추기 시작했다. 이번엔 심판의 볼 판정 하나에 살았다. 한국에서 온 ‘천재타자‘ 이정후(27·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2루타 포함 멀티히트를 폭발하며 뜨거운 타격감을 자랑했다.

이정후는 16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에 위치한 시티즌스뱅크파크에서 열린 2025 메이저리그 필라델피아 필리스와의 방문 경기에서 3번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했다.

이날 샌프란시스코는 헬리엇 라모스(좌익수)-윌리 아다메스(유격수)-이정후(중견수)-맷 채프먼(3루수)-윌머 플로레스(지명타자)-케이시 슈미트(1루수)-루이스 마토스(우익수)-패트릭 베일리(포수)-타일러 피츠제럴드(2루수)를 1~9번 타순에 배치했다. 선발투수는 우완 저스틴 벌랜더가 나섰다.

필라델피아가 구축한 1~9번 타순은 브라이스 스탓(2루수)-트레이 터너(유격수)-브라이스 하퍼(1루수)-카일 슈와버(지명타자)-닉 카스테야노스(우익수)-J.T. 리얼무토(포수)-맥스 케플러(좌익수)-알렉 봄(3루수)-브랜든 마쉬(중견수). 선발투수는 좌완 헤수스 루자르도가 나왔다.

이정후는 6회초 1사 주자 없는 상황에 등장해 우익선상 2루타를 터뜨렸다. 루자르도의 초구 시속 83.7마일(135km) 스위퍼를 때린 이정후의 타구는 1루수 하퍼를 지나 우익수 카스테야노스에게로 향했다. 이정후의 시즌 9호 2루타.

이로써 이정후는 메이저리그 전체 2루타 부문 단독 1위로 올라섰다. 이날 경기 전까지 이정후는 카일 파머(콜로라도 로키스), 카일 터커(시카고 컵스)와 함께 내셔널리그 2루타 부문 공동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정후의 2루타는 득점으로 이어졌다. 채프먼이 볼넷을 골라 1사 1,2루 찬스를 잡은 샌프란시스코는 우완투수 오리온 커커링의 폭투로 1사 2,3루 찬스를 이어갔고 플로레스의 유격수 땅볼로 3루주자 이정후가 득점하면서 3-2 리드를 가져갈 수 있었다.

이정후는 8회초 무사 1,3루라는 천금 같은 기회와 마주했다. 상대 투수는 좌완 호세 알바라도. 이정후는 볼카운트 1B 2S에서 4구째 시속 99.2마일(160km) 싱커에 방망이를 휘두르지 않았다. 중계화면 상으로는 스트라이크존을 통과한 것으로 보였으나 클린트 보드락 주심은 볼을 선언했다.

하마터면 삼진 아웃으로 물러날 뻔한 순간이었다. 우여곡절 끝에 살아난 이정후는 풀카운트 접전을 펼쳤고 8구째 들어온 100마일(161km) 싱커를 공략, 우전 안타를 때렸다. 3루주자 라모스가 득점하는 적시타였다. 샌프란시스코는 이정후의 타점에 힘입어 4-6 추격에 성공했다.

앞서 이정후는 1회초 2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는 1루수 땅볼 아웃으로 물러났고 4회초 선두타자로 등장해 헛스윙 삼진 아웃에 그쳤다.

이날 이정후는 수비에서도 빛났다. 3회말 1사 1루 상황에서 슈와버의 뜬공 타구를 잡은 이정후는 2루로 대쉬하던 하퍼를 잡기 위해 2루로 송구했고 하퍼가 태그 아웃을 당하면서 보살을 기록했다.



하지만 이날 이정후의 멀티히트 활약에도 불구, 샌프란시스코는 4-6으로 석패하면서 시즌 전적 12승 5패를 기록했다. 필라델피아는 10승 7패.

이날 4타수 2안타 1타점 1득점을 기록한 이정후는 시즌 타율이 .333(63타수 21안타)로 상승했다. 올 시즌 이정후의 성적은 16경기 타율 .333, 출루율 .400, 장타율 .651, OPS 1.051 3홈런 12타점 3도루.

양팀은 오는 17일에도 오전 7시 45분부터 시티즌스뱅크파크에서 맞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 축구
  • 농구
  • 기타
부천FC 주장이었던 강지용 사망, 향년 36세... 전 소속팀 강원FC도 추모
부천FC 주장이었던 강지용 사망, 향년 36세... 전 소속팀 강원FC도 추모
전 축구선수 강지용 씨가 세상을 떠났다. 향년 36세.강지용의 사망이 23일 알려졌다. 사망 시점은 전날(22일)이다. 빈소는 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 장례식장 특2호에 마련됐다...
충격 폭로 "한국 대표팀 거절했지만 돌아온 건 연봉 삭감"…카사스 감독, '더러운' 이라크축협 공개저격
충격 폭로
지난 15일 '뜬금 경질'된 헤수스 카사스(52) 전 이라크 축구대표팀 감독이 이라크축구협회(IFA)를 공개 저격했다.스페인 출신 카사스 감독은 스페인 일간 '마르카'와의 인터뷰에...
손흥민 골치 아프게 한 '프리킥 탐욕왕' 결국 내쫓긴다…950억에 맨시티 COME BACK?→뮌헨도 관심 있다
손흥민 골치 아프게 한 '프리킥 탐욕왕' 결국 내쫓긴다…950억에 맨시티 COME BACK?→뮌헨도 관심 있다
토트넘의 '프리킥 탐욕왕' 페드로 포로가 매각될 수도 있다. 토트넘이 올여름 적절한 가격을 제안받는다면 포로 매각에 열려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올 시즌 포로는 공격에서는 준수한 ...
‘볼콕’ 김세미, 슈퍼레이스의 마스코트!
‘볼콕’ 김세미, 슈퍼레이스의 마스코트!
모델계에서 미녀로 소문난 김세미가 ‘서킷 여신’으로 등극했다. 20일 경기도 용인시에 있는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2025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서 김세미가 화려...
윤은혜, 비키니가 너무 파였나? 나비로 가린 아찔美
윤은혜, 비키니가 너무 파였나? 나비로 가린 아찔美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윤은혜가 미모를 자랑했다.윤은혜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쁜게 너무 많아서 곤란하다 곤란해”라는 글과 함께 괌 여행 근황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이효리, 파격 노출에도 귀염+상큼.."고등학생이세요?"
이효리, 파격 노출에도 귀염+상큼..
가수 이효리가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이효리는 22일 자신의 SNS에 요가 관련 매거진 커버와 화보 이미지를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효리는 파격 트레이닝 의상을 입은 ...

www.7MKR3.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