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유로2024 앞둔 잉글랜드 케인 "아이슬란드전 패배는 예방주사"
출처:연합뉴스|2024-06-10
인쇄

 

잉글랜드 축구 국가대표팀의 간판 스트라이커 해리 케인이 아이슬란드전 충격패를 발판 삼아 2024 유럽축구선수권대회(유로 2024)에서 좋은 성적을 내겠다고 다짐했다.

10일(이하 한국시간) BBC에 따르면 케인은 잉글랜드 대표팀이 아이슬란드와의 평가전에서 패배한 뒤 "사람들이 생각하는 만큼 쉬운 일은 아니라는 걸 제대로 깨닫게 해주는 좋은 예방주사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잉글랜드 대표팀은 유로 2024를 앞두고 지난 8일 마지막으로 치른 평가전에서 아이슬란드에 덜미를 잡혔다.

국제축구연맹(FIFA) 랭킹 4위 잉글랜드는 유로 2024의 유력한 우승 후보로 꼽힌다.

그러나 아이슬란드(랭킹 72위)를 상대로 유효슈팅을 단 1개밖에 기록하지 못하는 등 예상 밖 졸전으로 0-1로 패해 분위기가 가라앉았다.

케인은 "아이슬란드전 패배에 대해 당연히 비판이 많을 것"이라면서도 "그러나 팬들의 낙관적인 시선도 많다고 본다"고 말했다.

이어 "유로 2024에 앞서 보완해야 할 게 많다. 결국 경기장에서 제대로 해내는 건 우리에게 달려 있다"고 덧붙였다.

잉글랜드는 17일 세르비아와 조별리그 1차전으로 유로 2024 우승을 향한 첫발을 내디딘다.

  • 야구
  • 농구
  • 기타
3년 역제안, 자세 낮춘 ‘뉴욕의 왕’··· 알론소는 마지막 자존심을 지킬 수 있을까
버튼 장착한 정관장, 후반기 반전 꿈꾼다
‘뉴욕의 왕’ 피트 알론소(31)가 자세를 낮췄다. 원소속 뉴욕 메츠에 3년 역제안을 내놨다. 거액의 장기계약을 고집했지만, 메츠는 물론 다른 구단으로부터도 큰 관심을 끌지 못하자...
끊이지 않고 쏟아지는 김하성 영입 후보군, 이번에는 시애틀 “김하성의 수비와 타격, 다른 내야수들보다 우위 점할 것”
‘상위 팀 대결’ 또 하나의 볼거리였던 ‘자매 매치’
돌고 돌아 이번에는 시애틀 매리너스다. 메이저리그(MLB) 자유계약선수(FA) 시장에서 팀을 구하고 있는 김하성(30)의 예상 행선지가 또 추가됐다.미국 ‘클러치포인트’는 13일 ...
‘37세 규정 이닝 돌파 단 3명’ FA 앞둔 김광현·양현종은?
재활 중인 스마트, 매주 상태 확인 ... 월중 복귀 시도
2025시즌이 끝나면 KBO리그 FA 시장에 거물 투수 2명이 동시에 나온다. 바로 리빙 레전드이자 영구결번 지정이 거론되는 SSG 김광현과 KIA 양현종이다.1988년생 동갑내기...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그룹 베이비복스 멤버 간미연이 이희진과의 투샷을 공개했다.13일 간미연은 자신의 채널에 이희진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간미연은 사진과 함께 “기여워”라고 글을 남겼다.사진 속 간...
미국에 집 있는 이민정, 얼마나 더 행복해지려고…"2025년에는 제발"
미국에 집 있는 이민정, 얼마나 더 행복해지려고…
배우 이민정이 새해 행복을 기원했다.이민정은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제발요 2025년은 행복한 일로 채워주세요...", "2025년 행복한 일들만 올 것 약속!!...
손나은, 설원을 지배하는 '원조 레깅스 여신'
손나은, 설원을 지배하는 '원조 레깅스 여신'
배우 겸 가수 손나은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시 한번 그녀의 독보적인 레깅스 패션을 선보였다. 눈 덮인 배경 속에서도 그녀만의 세련된 감각과 매력이 빛을 발하며, 추위를 잊게 하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