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충돌로 실신' 바르가, 수술 잘 받았다... 아내 "친절한 응원 메시지에 감사"
출처:OSEN|2024-06-25
인쇄


다행히 수술을 잘 마쳤다.

헝가리축구협회는 24일(한국시간) 성명을 통해 ‘헝가리 축구 스타‘ 바르나바스 바르가가 안면골절과 뇌진탕 증세로 수술을 앞두고 있단 소식을 전했다. 하루 뒤 바르가의 아내는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남편이 수술을 잘 받았단 소식을 전했다.

바르가는 전날 치러진 스코틀랜드와의 유로2024 A조 최종 3차전에 나서 후반 중반 상대 골키퍼와 충돌해 얼굴뼈가 부러지고 뇌진탕 증세를 보였다. 결국 수술대에 올랐다.

많은 사람들의 걱정이 이어졌다. 바르가가 그라운드에 쓰러진 뒤 구급차에 실려간 것이 실시간으로 중계됐기에 경기 후 그의 상태를 걱정하는 시선이 많았다.

이날 경기 종료 직전 역습 상황에서 골을 뽑아낸 ‘헝가리 동료‘ 케빈 초보스는 바르가의 유니폼을 들어올리면서 쾌유를 바라기도 했다.

다행히 바르가의 아내 로라 스크래핏은 ‘수술을 마친‘ 바르가의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을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올리면서 "응원 메시지에 감사드린다"면서 "수술 잘 마쳤다. (남편은) 잠시 휴식을 취해야 하지만 괜찮을 것"이라고 알렸다.


한편 스코틀랜드전에서 헝가리는 1-0 승리를 챙겼다.

같은 조에 속한 독일(2승1무, 승점 7)과 스위스(1승2무, 승점 5)에 이어 조 3위를 기록한 헝가리는 다른 조 경기 결과에 따라 16강 진출 여부가 가려진다. 각 조 1,2위 뿐만 아니라 3위 6개국 가운데 성적이 좋은 4개에도 토너먼트 티켓이 주어진다.

스코틀랜드는 이번 대회에서 단 1승도 챙기지 못하고 최하위(1무 2패, 승점1)로 조별리그 통과에 실패했다.

헝가리는 전반전을 주도하고도 골과 연이 닿지 않았다. 슈팅 5개를 기록했지만, 골문 안으로 향한 것은 없었다. 스코틀랜드는 슈팅 단 한 개도 때리지 못했다. 전반 41분 오르반이 프리킥 상황에서 회심의 헤더 슈팅을 날렸지만 골대를 강타했다.

헝가리는 후반전에도 공격 태세를 이어갔다. 그러나 골 결정력이 여전히 좋지 못했다. 설상가상 후반 23분 프리킥 찬스에서 바르가가 상대 골키퍼 건과 충돌하면서 의식을 잃고 쓰러졌다. 상황은 급박했다. 그라운드에 누워있던 바르가는 빠르게 응급조치를 받은 뒤 구급차에 실려 병원으로 향했다. 심판진은 비디오판독(VAR) 여부를 살폈다. 그러나 페널티킥은 선언되지 않았다.

후반 29분 바르가 대신 ‘K리거‘ 마틴 아담이 투입됐다.

바르가의 충돌 사태로 경기가 잠시 중단된 것이 반영돼 후반 추가시간이 무려 10분 주어졌다.


헝가리는 기어코 골을 뽑아냈다. 경기 종료 직전 역습 상황에서 ‘교체 자원‘ 케빈 초보스가 오른쪽에서 들어오는 크로스에 공에 발을 갖다대 결승골로 작렬했다. 경기는 그대로 종료됐다.

  • 야구
  • 농구
  • 기타
오타니, 아빠 된다… "작은 루키 곧 우리 가족 합류"
‘주장 그리고 최고참의 책임감’ KB 염윤아, “내가 먼저 움직여야 후배들도 배운다”
메이저리그(MLB)에서 활약 중인 오타니 쇼헤이(30·LA 다저스)가 새해 아빠가 된다.오타니는 29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작은 루키가 곧 우리 가족에 합류할 수 있기를...
FA '최대어' 잡은 애리조나, 빅마켓들과의 경쟁서 승리한 비결은 바로 이것!
KT가 역전패에도 얻은 것, 박준영의 궂은일과 헌신
의외의 결과였다. 올 시즌 FA(자유계약선수) 투수 가운데 '최대어'로 손꼽혔던 코빈 번스(30)가 애리조나와 계약했다.미국스포츠 전문매체 ESPN은 28일(한국시간) "애리조나와...
성장 멈춘 한국 야구, 돌파구를 찾아라 [경기장의 안과 밖]
‘B.리그 프리미어로 새 출발’ B.리그, 2026-2027시즌 1부 리그 26팀 확정
한국 야구 국제경제력은 2013년 WBC에서 1라운드 탈락한 뒤 침체가 이어졌다. 비관론이 커지고 있다. 선진 야구의 혁신을 캐치업 전략으로 따라갈 필요가 있다. 위기는 기회다. ...
박민영, 튜브톱 드레스 사이 보이는 아찔한 골…여신 강림
박민영, 튜브톱 드레스 사이 보이는 아찔한 골…여신 강림
박민영이 우아한 아우라를 풍겼다.지난 28일 박민영이 자신의 SNS에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박민영은 지난 27일 태국 방콕에서 열린 '제9회...
유디, 눈사람으로 완벽 변신… 청순·섹시 넘나드는 1월호 화보 공개
미스맥심 유디, 눈사람으로 완벽 변신… 청순·섹시 넘나드는 1월호 화보 공개
남성지 맥심(MAXIM)의 새로운 얼굴로 떠오른 미스맥심 유디가 맥심 2025년 1월호를 통해 첫 단독 화보를 선보였다. 유디는 이번 화보에서 순수하면서도 과감한 매력을 동시에 발...
왕조현, 은퇴 후 근황…친근해진 책받침 여신
50대 왕조현, 은퇴 후 근황…친근해진 책받침 여신 [DA★]
대만 출신 홍콩 배우 왕조현의 은퇴 후 근황이 공개됐다.왕조현은 최근 자신의 채널에 연말 인사를 하며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왕조현은 긴 생머리에 50대 나이를 잊은 투명한...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